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7. 2016

Acc. 일러스트

안경,일러스트,악세서리



안녕하세요 !

탱XD

소탱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일러스트는

Acc. 일러스트 시리즈의 두번째 입니다!




저번에 마무리된 '친밀함'시리즈는

어떠셨어요 ㅋㅋ?


보는 분들 마다의 취향이 다르실테고

왜인지 기분에 따라서도 보는 감정이 다르고

보여지는 시각적 이미지의 느낌이

다를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시각적 이미지 (그림,일러스트,작품 등)를 통해

전혀 모르고 지냈던 분들과 이야기하고

궁금한 점과 작품에 대해 많은 것을 나누고

소통한다는 건 정말 기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서두가 기네요 ㅋㅋ오늘따라~


Acc. _ 안경
Acc. _ 안경 _ 탱XD



저는 악세서리를 무지 좋아해요.

그래서 처음엔 부담없이 시작했던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안경, 신발, 모자, 여러 악세서리들이 있죠,


이번 시리즈에서는 팝아트나 비비드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드디어 저를 구독해주신 분들이 10분이나 되었어요!!

어림잡아 올해 4월의 마지막날 쯔음

시작했던 브런치였는데,

많은 관심 주신 덕분에

부담 조금 + 기쁨 많이 + 걱정 조금 + 설렘 많이

ㅋㅋㅋㅋ...^*^

감사드립니다!


아무쪼록

저의 아가들(작품) 잘 부탁드립니다! B)

예쁘게 봐달라는 얘기였어요 !

히힣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HAVE A NICE DAY :)


작가의 이전글 활기참 일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