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8. 2016

Acc. 일러스트

모자,일러스트,악세서리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저는..넘나 더워서

더워더워를 남발하고 있어요..ㅋㅋ

본격 여름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이에요ㅠㅠ..




오늘은

Acc. 일러스트의

세번째

모자 입니다!


첫번째로 신발

두번째는 안경


오늘 보여드릴

세번째는 모자!

입니다.


Acc. 모자
Acc._모자_탱XD

넘나 정신없으시져..ㅋㅋ?

자세히보면

화장품,시계,사탕,음료수,미러볼,머그컵 등

여러 악세서리와 소품들이 담겨 있어요ㅋㅋ


이번 Acc.시리즈는

보시다시피

이런 스타일입니다ㅋㅋ


모자스타일은 스냅백으로 해서

화려한 컬러와 소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만큼

더 노력해서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Acc. 일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