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n 07. 2016

Do It Yourself

DIY 아닌 DIY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




저번에 보여드린

친밀함 시리즈의 마지막

엽서와 스티커의 구성품은

어떻게 보셨어요?


하하..

저의 작품을

설명과 함께 올려드린적이 없어서..

부끄럽기도하고..

반응은 어떠실지

올리면서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요 ㅋㅋ




제가 오늘 보여드릴

DIY 아닌 DIY는

팔찌와 카드지갑이에요!


저는 다른일 없이 집에 있을때는

꼼지락 꼼지락

뭐든 만들어보는걸

좋아해요 ㅋㅋ



전에 블로그에는 올린적있었던

DIY인데요!


부끄럽지만

워밍업!

이라고 생각해주세요 ㅋㅋ


하핳....




< 팔찌DIY _ 탱XD >


끈과 체인을 사서 끼워만든 팔찌에요!

이렇게만 해도 예쁘긴한데 ㅋㅋ

(물론, 제 취향입니다ㅋㅋㅋ)

조금은 허전해보여서요 !


< 팔찌DIY _ 탱XD >

그래서 만든 태슬 ㅋㅋ

처음 만들어본 태슬이고

저는 간단히 주변재료로 만들만한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보라색 실로 만들어보았어요!


이쯤되서

착용샷!


< 탱XD가 만든 팔찌1_선물받은팔찌_팔찌3 >


원래는 조금 얇은 끈팔찌를 만들려고 샀던건데 ㅋㅋ

어쩌다보니 처음에 있는 태슬팔찌를 만들게 되었어요 ㅋㅋ




두번째는,

동생이 심플한 카드지갑을 갖고 싶다고

길가다가 저렴한 카드지갑을 샀대요!


< 밋밋한 카드지갑 >


사람 마음이란게 참..왔다갔다..ㅋㅋ해요 ㅋㅋ

심플한거 갖고싶다고 빨간색 심플 카드지갑을

샀는데 ㅋㅋ

쓸려고 보니 너무 심플하다는..ㅋㅋ


< 레이디가가 카드지갑 _ 탱XD >

이렇게 재탄생!


< 가가스타일 카드지갑 _ 탱XD >

선글라스부분이 거울처럼 되어 있어서

더 멋스러운 분위기가 나요 !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예쁘게 봐주세요 ^*^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Acc. 일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