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n 14. 2016

Do It Yourself

접이식 부채, 내스타일로!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본격 여름..

점점 녹아가겠죠..?ㅜㅜ

이렇게 더운날

선풍기, 에어컨, 부채 등

여름용품 많이 사용하시져ㅋㅋ?


그래서 준비한!

내스타일 부채DIY!


다들 좋으시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시작해봅시다!


대형 문구점에서 구매한

접이식 부채!

가격은 1,800원!

탱XD_Do It Yourself


탱XD_Do It Yourself

펼치면 요롷게 생겼어요!

포커스가 조금 나간듯..하져ㅜㅜ?


자, 다시

탱XD_Do It Yourself

저는 구매할때부터

이렇게 요롷게 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해놓은 디자인이 있었어요!


사실..

과정 사진 찍는걸 깜빡해서ㅜㅜ..

죄송해여ㅜㅜ

그래서

부채 개봉후

바로 결과물!


탱XD_Do It Yourself

처음엔 좀 더 파스텔 느낌을

생각했었는데ㅋㅋ

하다가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탱XD_Do It Yourself

번진느낌의 표현이 잘 된거 같나용?

클로즈업!!

탱XD_Do It Yourself

부디 좋게 봐주셔야 할텐데..

이대로 끝낼까

생각하다가

문득 생각난

초보+입문+왕초보 실력의

캘리그라피를

더해보았어요!


탱XD_Do It Yourself

가로로쓸지

세로로쓸지

결따라쓸지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라요ㅜㅜ

탱XD_Do It Yourself

연습을 하긴 했는데..

실전에 약한 스타일인가..ㅋㅋㅋ


탱XD_Do It Yourself

 접는중입니다ㅋㅋㅋ


탱XD_Do It Yourself

다 접고나니

또 색다릅니다ㅋㅋ




저는 나름 마음에 들어요ㅋㅋ

캘리그라피가 조금

아니 조금 더

아쉽지만요!



더운여름,

힘내시구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Do It Yourself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