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n 24. 2016

Do It Yourself !

팔찌! part.2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덥고 비오려니까 꿉꿉하고..

간만에 올리네용!

잘지내셨나요? 




저번에 보여드린 팔찌 DIY는

어떻게 보셨나요?!


오늘도 간단히! 

팔찌 DIY올립니다!




요즘은 지나가다가보면

 뽑기기계가 많이 보여요 그쵸?

ㅋㅋㅋ저도 가끔하는데..


탱XD_팔찌DIY(part.2)

ㅋㅋㅋ.....금팔찌를 뽑았어욬ㅋㅋㅋㅋ

진짜 금이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

이렇게 보고 저렇게 봐도 

도저히 못차고다니겠어여..ㅠㅠ


그래서 방치하고 방치하다가

결심한! 리폼!!


집에 매니큐어하나쯤 있으시쥬?

마음에 드는 색깔을 고르세요!

아크릴물감도 괜춘괜찮아요!


탱XD_팔찌DIY(part.2)


요롷게 칠해주세요!

색상이 좀 잘 안잡혔어요 ㅠㅠ

조금 밝은데..!


탱XD_팔찌DIY(part.2)

여전히... 나란손..너란카메라..


다들 저번에 보셨죠?

그냥 팔찌로도 괜찮지만,

태슬하나 달아줄까용?!


저는 파란색으로 할게요!


탱XD_팔찌DIY(part.2)


이렇게..ㅋㅋㅋ

오늘따라 카메라 초점 나가네요...


이렇게 완성된

 또한번 넘나 쉬운 DIY


탱XD_팔찌DIY(part.2)

ㅋㅋ말리느라.. 

제방에 있는

젤리머신 위에 올려놓았어요 ㅋㅋ


한번 칠해도 괜찮지만, 

두번 덧칠하는게 더 좋구요!


저는 한 가지 색깔로만 했지만

두가지 색깔이나

그라데이션 해도 예쁠거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팔찌는 어떻게 보셨어요 ㅋㅋ


늘 과정샷 없이

첫사진, 완성사진

이렇게보여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너무 쉽디 쉬운 부분만

소개해드리는건 아닌지

걱정되지만!


예쁘게 봐주세용^*^



여기까지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Do It Yourself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