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n 25. 2016

캘리그라피

그리고 POP 예쁜글씨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당!




캘리그라피연습을

꾸준히 해야하는데..

이래저래

핑계만 늘어서는..

소홀..게으름..ㅠㅠ


그래도!

맘잡고 한번 해봤어요ㅋㅋ


캘리연습하다가

POP 글씨연습도 같이ㅋㅋ

초보왕초보완전초보이고

연습생수준이니ㅋㅋ

전문가분들은

양해부탁드려요ㅋㅋ


캘리그라피와 POP전문가분들의

많은 조언 환영해요^.^




2년전 이맘때쯤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에서

우연히 캘리전시를 봤어요,


거기서 마음에드는

캘리그라피가 있어서

문구를 따라해봤어요!


보수동 책방골목_캘리그라피

문구도, 글씨도

마음에 쏙!


그래서 따라해본,


캘리그라피_탱XD

사실

그대로 따라하려해도

되지도 않을뿐더러

더 어색하더라구요,저는ㅋㅋ

그래서

제 식대로..ㅋㅋ

어떠신가요?


탱XD_캘리그라피


이대로도 심플해서

괜찮지만..


왠지 허전..


탱XD_캘리그라피

약간의 효과를 준것처럼만

작업했어요!


탱XD_캘리그라피

어떤가요?

어쩌면 조금

어색하고 초보틱하지만

저는 나름..ㅋㅋ



저의 모든 브런치글에

담긴 사진과 작품의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감사합니다.


POP작품은

다음번에 소개해드릴게요!


날이 다시 뜨거워지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Do It Yourself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