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l 01. 2016

POP예쁜글씨

※초보주의※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장마가 시작이라더니..

오늘 비를 쫄딱 맞았어요ㅜ.ㅜ..

이럴때에 더욱 감기조심하세요!




저번에 저희집 반려견 실종소식으로

(다행히도 찾았지만요!)

의도치 않게 브런치를 시작하게된

취지에 어긋난 포스팅으로

불편을 끼쳐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너무 다급하고 애가타서..

너그럽게 이해해주실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캘리그라피에 이은

POP예쁜글씨 연습을

보여드릴려구요!


아시죠?

미숙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미숙한 솜씨에

연습수준의 작품이라도

작품의 무단도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커버부터 보여드릴게요!

POP예쁜글씨_탱XD

이건 핸드폰으로 쓴거에요ㅋㅋ..



자, 차근차근

기본부터!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사각촉 매직, 둥근촉 매직으로

연습한거에요ㅋㅋ

처음쓴거라 어설프네요ㅋㅋ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이건 펜으로 쓴 pop입니다!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사각촉 매직으로 쓴거에요!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둥근,사각 매직!


POP예쁜글씨_탱XD

붓펜연습입니다!


POP예쁜글씨_탱XD
POP예쁜글씨_탱XD

물감,붓!

제가 좋아하는 라떼를

써봤어요!


어떠셨나요?

아직 미숙하지만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그럴싸한 작품이

언젠간 나오지 않을까요ㅋㅋ?


다음번엔

조금은 늘은 실력으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강아지를 찾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