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l 06. 2016

컬러테라피

컬러링어플!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몇년전? 몇달전?부터

유행하는

'컬러테라피'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컬러링을 하면서

힐링이 되고 그러면서

심적 안정을 취하는 건데요!


저는 하고싶을때

아무데서나 하고싶어질

컬러링북을 들고다니거나

준비물을 항상 챙겨다녀야 하는 것에

대해 단점이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그래서 스마트시대에 걸맞게

어플로도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보았어요!


참으로..많은 어플을 하나씩

다운받고 해보고..삭제하길

반복에 반복을 더한결과


저의 마음에 쏙 든 어플을

찾았어요!


※저의 주관적인 견해이며, 광고성은 없어요!
어플과 전혀 무관하며, 사용후기일뿐입니다!


광고가 아니고

개인적인 사용후기이기

때문에 어떤어플인지는

말씀드리지 않을게요.




탱XD_컬러링

다양한컬러를 쓰는걸 좋아하는

저에게 딱!



탱XD_컬러링

위에 어플과는 다른

컬러링어플!




탱XD_컬러링

ㅋㅋㅋ꼭저래요..

저장하는 와중에 한쪽 모퉁이

보라색으로..ㅋㅋ




세가지의 어플로

컬러링한 작품입니다.


다음엔 다른 컬러링으로

찾아뵐게요!




출처를 밝혀야 하는건지

안밝히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약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