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Jul 07. 2016

컬러테라피_part.2

디지털 컬러링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컬러테라피!


컬러링북의 수작업을

디지털시대에 걸맞게

어플로 하는 컬러링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저번엔 서로 다른

컬러링 어플 3가지를

소개해드렸다면,


그 중 가장 애용하는

어플로 컬러링 해본

작품을 소개해드릴려구해요!




디지털 컬러링의 장점,

그리고

저의 귀찮음을 없애줄

간편한 컬러링과

그로 인한 작업물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던거지,

어플의 광고성은 전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어플인지 말씀드리지 않아요!


혹시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때문에

출처(어플이름 등)를

밝히지 않아 문제가 될 수 있다면

알려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탱XD_coloring_무단도용금지

부엉이가

부엉부엉

ㅋㅋㅋㅋ




탱XD_coloring_무단도용금지

부엉이

친구들




탱XD_coloring_무단도용금지


화장까지 해주었어요!

넘나 예쁜것...ㅜㅜ




탱XD_coloring_무단도용금지


숲 속에 사는 여자같죠?



제가 애용하는

이 컬러링어플의

단..하나의 단점은..

작은부분 컬러링이 어렵다는 점..

ㅠㅠㅠㅠ

그래도 저는 노트를 쓰고 있어서

저의 S펜이 열일합니다ㅋㅋ

컬러링은 틈틈이 작업해서

올릴게요!




오늘 하루도

힘내시구요!

주말이 코앞이니, 더욱 화이팅하세요!

비가 많이 오더라구요,

안전운전,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저의 브런치를

봐 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은 아니더라도

한..두분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노력하는

탱XD가 되겠습니다!

감사해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컬러테라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