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Apr 29. 2016

자화상 일러스트

자화상,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탱XD

(모르실까봐.. 소탱 X Design )

소탱입니다 !!



오늘은 자화상 일러스트 입니다 !

오늘은이 아니고 사실 세개째지만..


무튼 !


저의

자화상 일러스트 작업은요 !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른 후에

포토샵으로 작업했습니다!


어떤식으로 작업을 할까 고민하다가..

마음대로 컬러링하고 선도 넣고 ㅋㅋ...


자화상_탱XD (무단도용금지)


그리고 저는 수작업으로 만든 마블링을 스캔해서 머리부분에 넣어줬어요 !


옥상가서 마블링 하느라 진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바람불어 날아가고..흑..


도형 컬러링은 일부러 끄적거리듯 컬러링 한거에요

(믿어주세요 진짜입니다!)



두 번째, 자화상 일러스트는

셀카 사진에 얼굴만 따서 작업한거에요!


자화상_2_탱XD(무단도용금지)


저는 완성하고 보니.. 왠지모를 에디슨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대충한듯 대충하지않은 대충한 느낌으로 작업하려다 보니

ㅋㅋ....


이상으로 자화상 쉽게(?) 그리는 법을 보셨습니다 !

여러가지 선들이나 도형을 가미해서 그리면 

완성도가 높아보이곤 하죠,

사실 타블렛을 처음써봤을때 그린거이기도 하고

두 작업 모두 시간이 그닥 많이 걸리지 않았고

3년?4년? 전에 그린거라 많이 미흡한 거 알고 있습니다 !


하지만 다양한 자화상 일러스트의 예를 보여드리기 위해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자화상 일러스트였습니다 !


탱XD

소탱입니다 !


작가의 이전글 캘리그라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