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Apr 30. 2016

재미있는 악세서리 만들기

픽셀브로치, 핸드폰고리, 이어캡

안녕하세요 !

탱XD

소탱입니다 !


악세서리 만들기 !

뭐든 새로운걸 만드는 건 신이나죠 그쵸?


제가 이번에 보여드릴건 픽셀브로치 입니다 ㅋㅋ

사실 브로치, 이어캡, 핸드폰고리 등등 연결고리만 있으면

어디에든 사용가능하죠.




보여드리기 이전에!

저의 모든 브런치글에 올려져있는 사진에

굳이 서명캡션을 달지 않는 이유는

보다 편히, 선명하고 깔끔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이지,

절대 무단 도용을 허락하는 뜻은 아닙니다.

저의 배려를 헛되게 하지 말아주세요 :)




저는 할일이 있던 없던

생각날때마다 무언가 만드는 걸 좋아해요 !


사실 할일이 쌓여있을 때 더 딴짓을 하고싶은건..안비밀..ㅋㅋ


취미로 만들어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정성껏 만들었어요..

사실 우연히 브로치를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아무 정보가 없던 터라...

재료구입부터 만드는 과정까지 꽤나 애먹었답니다 ㅠㅠ..


각자에게 어울리는 것들로 선물하고 싶었던 저는!

하... 밤새 만들었어요..

하얗게 불태웠어진짜..


펄러비즈_이어캡,브로치_탱XD(무단도용금지)


하나 둘씩 만들다보니 이렇게나 많아졌어요 ..ㅋㅋㅋ

재밌지만 힘들고 

힘들지만 넘나 재밌는것 !


이어캡_탱XD(무단도용금지)

저는 개인적으로 스티치를 너무너무너무너무나도

좋아해서

스티치만 오백만개 만들고싶었어요..ㅋㅋㅋ

본격 스티치빠


펄러비즈_탱XD(무단도용금지)


만들면 만들수록 점점 뿌듯..ㅋㅋ


저는 이어캡이랑 브로치 활용을 많이했어요 !

구제를 좋아했던 탓에 

여러가지 브로치를 같이 달고 다니기도 하고

열쇠고리 줄을 달아 에코백같은 곳에 달고다니기도 하구요!


펄러비즈_탱XD(무단도용금지)


커플로 사용해도 정말 예쁠 것 같아서

친구 커플에게 선물했더니!

남자친구가 넘나 좋아했대요ㅋㅋ

정말 다행 ㅠㅠ


사실 그 후에도 여러개 만들었었어요 !

그래서 전시회 할때 같이 데코도 해줬었는데!

펄러비즈 악세서리_탱XD(무단도용금지)

보이시나요..?

왼쪽부터 보라색하트, 롤링스톤, 강아지발바닥, 아이스크림, 쿠키, 하트, 기타, 마우스커서, 음표

숨은그림찾기 처럼 ㅋㅋ 찾아보세요 !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또 만들러 가고 싶어지네요 !


포장_탱XD(무단도용금지)

선물을 하긴 할건데.. 포장은 어떻게 할까 하다가 생각을 했는데

맙소사.. 마땅한 포장지도 없을 뿐더러

딱! 생각난게 철 지난 잡지책!

사실 저렇게 보기엔 별로일 수도 있지만 예쁜 부분은 엄청 예뻐요 !


절약도 하고 !

특별하기도 하고 !

간단하기도 하고 !

일석삼조네요 ㅋㅋㅋ



여기까지 아기자기 악세서리 펄러비즈편

탱XD

소탱이였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자화상 일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