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01. 2016

캘리그라피

갤럭시노트4로 캘리쓰기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이번 캘리는

노트4의 s노트로 쓴

캘리그라피입니다.


수작업 아닌 수작업

역시 캘리그라피는 손수 써야

제맛인가봅니다!


탱XD_노트4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어떤 문구를 쓸까 고민하다가

몇일전 브런치에서 보았던 연분도련님의

어린이날 캘리그라피 글을

보았어요!

그래서

저도 같은 문구로 써보았는데..

실력차이 넘나 많이 나는 것..ㅋㅋㅋ


미리 양해를 구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문제가 되면 지우겠습니다.


아직 독학 중! 입니다ㅋㅋ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탱XD_노트4  캘리그라피


전부 노트4  s노트기능으로

쓴 캘리그라피에요!


저는 노트기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히힣


처음부분과 끝부분에

떨림은 어쩔수없는거 같아요..ㅜ.ㅜ


더욱 연습해서 돌아올게요!



이상

노트4 캘리그라피

탱XD

소탱이였습니당!

작가의 이전글 재미있는 악세서리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