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Oct 03. 2016

끄적.드로잉

새벽,음악,드로잉,오랜만에


안녕하세요!

어어어엄청

오랜만에

탱XD

소탱입니다!




잘지내시나요?

잘지내셨나요?

아프지않고, 즐거운날들

보내고계신가요?




날이 제법 쌀쌀해졌어요,

저에게 가을은..

비염의 계절..☆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휴일을 맞아 늦게까지 잠이안와서

음악을 듣던중에

아무생각없이

모나미펜한자루, 색연필과

드로잉스케치북을 꺼내들었어요.




'어..음..뭘그릴까'

생각할 틈도 없이

끼적끄적

드로잉낙서

소개합니당XD





외계인특집_탱XD_무단도용금지

저는 사실..

외계인.우주 그리는걸

좋아해요..ㅋㅋ


그리다가

마이클 와죠스키가

생각나서 그렸는데..

비슷한가요ㅋㅋ?




Half_탱XD_무단도용금지!


다 그리고 난 후에

드는생각은

가운데 선을 지우고싶다는..ㅋㅋ

다 그리고나서

주근깨랑 코에 미인점도

콕콕콕 찍어줬는데

있기 전이 더 나은것같기도..

하고,




얼굴_탱XD
얼굴_탱XD

이 얼굴은

저번에 했던 컬러링어플에서

봤던거 그려보았어요!


다 그리고나니..

연예인을 닮은 것같은데..

이름이 생각안남..

또륵..ㅠ.ㅜ





탱XD_무단도용금지

ㅋㅋ..저에요..

사실 조금 더 예쁘게

그렸는지도 몰라요..ㅋㅋ


쌍커풀이 한쪽만 생겨서

없어지지도..다른한쪽이

생기지도않는..슬픈현실..ㅠ.ㅡ




저의 새벽 드로잉낙서

어떻게 보셨나요?.?


다음번에는 또다른

글로 인사할게요!


아픈곳없이, 웃는일만

가득가득 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드로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