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Oct 09. 2016

핸드폰케이스 만들기

소소한 취미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가을이네요..

본격 살찌우기 계절..ㅋㅋ

그래서 그런지

왠지 단게 땡기는 계절..




저는 소소한 취미랄까

1부터 노트시리즈를 써왔던

저로써는 아이폰의 케이스가

넘나 부러웠어요ㅠㅠ

저두 예쁜 핸드폰케이스가

갖고싶었던 순간..

에라이! 직접만들자 싶어

시작한 취미입니다..ㅋㅋ

케이스DIY !



노트4 _케이스_ 탱XD_무단도용금지




노트4 _케이스_ 탱XD_무단도용금지
노트4 _케이스_ 탱XD_무단도용금지

이건 처음으로 만들어본 케이스!

저는 넘나 맘에들었지만

다들 무섭다고했던..ㅋㅋ

지금보니까

처음이라 미숙하고 덕지덕지

지저분하네융..




꾸준히 만들어서 다음에

또 소개할게요!


환절기 감기조심!

두번조심!!

세번조심!!!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끄적.드로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