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Oct 19. 2016

끄적드로잉

탱XD.낙서하기.모나미.색연필.오일파스텔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낮엔 좀 더웁고..

밤엔 춥고..하다가

결국엔 1주일이나

몸살감기를 앓았어요..ㅠ.ㅜ

아직도 완전히 뚝! 떨어지진 않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감기 진짜 위험합니다..ㅠ.ㅠ




오일파스텔을 전부터 갖고싶었는데

오늘은 좀 우울하네..라며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며

샀어요..ㅋㅋ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넘넘 좋아용!


낙서수준의 드로잉 일지라도

잘 잘 봐주세요!



탱XD_끄적드로잉_무단복제금지

저는 고흐를 좋아해요..♡



탱XD_끄적드로잉_무단복제금지

저는 피카소도 좋아해요♡

피카소기법으로 그린 자화상!



탱XD_끄적드로잉_무단복제금지

오일파스텔은 처음 써봐서..

영..감이안와요..

이렇게 쓰는거 맞나요ㅠㅠ?

오일파스텔 사용법 정확히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탱XD_끄적드로잉_무단복제금지

저는 그릴게 없을때

명화들을 보고 다시 제 마음대로

그려요!

고흐를 보고 그린건데

퇴계이황선생님 같은 이 묘한기분..



오늘 끄적드로잉은

여기까지

소개해드릴게요!


참, 지금 작업하고있는거

아직 미완성이라..

예고하듯 조금만 보여드릴게요!

탱XD_끄적드로잉_무단복제금지

제가 그렸던 그림 중 제일 큰 사이즈!


기대하세요!

완성 후 포스팅할게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감기조심!

두번조심!


작가의 이전글 핸드폰케이스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