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Oct 25. 2016

핸드폰케이스만들기

본격 수제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노트4!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저번 태슬 케이스 잘 보셨나용?


가을이라 달려있던 태슬을 빼고

귀여운 키링으로!

수제핸드폰케이스_노트4_탱XD_무단복제금지

ㅇㅓ떤가요?

히힣




수제핸드폰케이스_노트4_탱XD_무단복제금지


아기자기ㅋㅋ 엘모 코..어떠카지..ㅠㅠ

많이 지저분하네용..ㅋㅋ




이번꺼는

아이폰쓰는 친구주려고

만든 케이스!


수제핸드폰케이스_노트4_탱XD_무단복제금지

기포가 좀 생겼지만..

마르면서 없어졌어요!


친구랑 여름휴가로

제주도 여행 갈때 뙇!

선물로 주니 엄청 좋아했어요!




이건 나의 케이스!

수제핸드폰케이스_노트4_탱XD_무단복제금지

초코초코해!



 

저의 수제핸드폰케이스

어떻게 보셨나요?


친구들은 주문받아

팔아도 좋을것 같다고

해줘서 기분좋았어요!




이상으로

탱XD

소탱이였습니다!


감기조심!

두번조심!

세번조심!

하세용!!!


작가의 이전글 끄적드로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