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PARKPLU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똑똑하게 소비하려면?


연중 최대 세일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아시나요?


미국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추수감사절(매년 11월 네 번째 주 목요일) 다음 날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새해 시즌에 벌어지는 대규모 할인 행사입니다.


모든 재고관리를 유통 업체가 하는 미국의 소매유통 특성상 재고를 남기는 것보다 원가에 가까운 낮은 가격,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렸다가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곤 합니다.


이때의 소비는 미국 연간 소비의 약 20%를 차지하며, 블랙 프라이데이가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기업도 많다고 하니 얼마나 대단한 행사인지 아시겠죠?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 열풍은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에도 불기 시작하여 국내 기업들도 이와 같은 대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년에 단 한 번, 뷰티, 패션, 가전, 리빙,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엄청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도 똑똑하게 소비하는 방법을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저렴한 금액에 현혹되어 이것저것 구매하는 것보다는 필요한 것과 갖고 싶은 것에 대한 객관적인 구분이 선행된 후, 구입 후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해낼 수 있는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스파크플러스 강남3호점


오피스도 블랙프라이데이에 구할 수 있다?


쌓여있는 재고 처리 목적으로 시작된 블랙프라이데이는 구입 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큰 할인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부동산, 공유오피스 분야도 큰 할인 폭을 제공하며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사무실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입주사들의 성공을 함께 해온 스파크플러스, 임대료 및 계약금, 관리비 부담 없는 공유오피스를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나 11월 한 달동안 진행되는 스파크플러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다양한 옵션의 오피스들을 최대 5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

● 기존 대비 넓은 프리미엄 창측 오피스

● 공기청정기 1대 무료 제공

● 화이트보드, 타공판, 하부장, 행거 등 옵션

● 주차 1대 무료 제공

● 개인 사물함 10개 무료 제공


* 지점별 혜택 상이



▼ 스파크플러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외에도 평균 도보 2.5분 이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와 입주 지점 외, 16개 전 지점 라운지 사용이 가능하여 미팅 시 서울 전역에 있는 스파크플러스 타 지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무제한으로 커피가 제공되는 캔틴, 포토 스튜디오, OA존, 스낵바, F&B 벤딩머신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경영지원부터 여가지원까지 120여 개의 제휴 혜택을 만나보세요.


현재 강남 공유오피스 6곳과 강북 공유오피스 6곳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개월 이상 계약 시 최대 할인율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해 똑똑한 소비, 현명한 선택을 하고 싶다면, 업무의 성장과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최대 ~5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언택트? 온택트! 마주하지 않는 새로운 시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