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채용 중인 100인 내외 기업이라면 주목!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한 번 이상 회사를 옮기곤 하는데요. 2020년 한 취업 포털사이트의 리서치 결과에 따르면, 신입사원 중 이직 경험자는 77.1%로 10년 전의 동일 조사 대비 약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하죠. 이는 비단 직장인만의 이야기는 아닙니다.
이직하는 직장인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인재를 채용하는 기업이 많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특히, 스타트업 등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들은 다양한 직무의 담당자가 필요해지고 해당 포지션의 직원을 상시로 채용하며 그 규모가 나날이 커집니다. 잦은 채용으로 인해 사내 인원이 증가하고 회사 규모가 커질수록 대표님들은 ‘사무실’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죠.
더 넓은 사무실로 이사할 필요성을 느끼지만, 잦은 이사나 사옥을 짓는 일은 확실하지 않은 미래에 대비할 수 없을뿐더러 비용 부담과 시설, 운영 관리면에서 피로로 다가옵니다.
사무실 이전 혹은 사옥 건설에는 많은 제약이 따릅니다. 초역세권 등 직원들이 만족할만한 입지 조건, 투자 비용 외 임대료, 고정비, 관리 인력 비용 등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하죠.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스파크플러스 커스텀오피스를 선택합니다.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최초로 부동산 전문가, 오피스 컨설턴트, 커뮤니티 매니저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업무 공간 설계부터 시작해 운영 및 유지 관리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해 주며 우리 회사가 원하는 전용 라운지, 회의실, 세미나룸 등 꼭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 때문에 미뤄두었던 공간 등을 전문 오피스 컨설턴트가 설계하고 시공까지 책임져 주는데요.
기업 로고, 슬로건 등 우리 회사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가능해 30인 이상부터 100인 내외 기업까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삼성점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이 커스텀오피스로 입주한 지점인데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도보 5분, 9호선 삼성중앙역 도보 6분, 코엑스 도심공항 도보 0분 의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한 지점으로, 출퇴근을 포함한 출장 및 미팅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140인까지 수용 가능한 175평의 전용 단독 오피스 1개 층을 기업 전용으로 사용하며 공용 공간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파크플러스 삼성점 커스텀오피스의 전용 업무 공간에는 커피머신과 복합기 등을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 최대 12개까지 구비 가능한 전용 회의실, 폰부스, 사물함 등을 포함할 수 있고
공용 공간에서는 공용 라운지, 최대 30인까지 수용 가능한 세미나룸, 4개의 회의실, 무인 택배, 무인 스낵바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업 전용 단독 서버룸을 제공해 국내외 보안 인증(ISMS, ISO 27001, ISO 27701) 취득 등 네트워크 보안이 중요한 기업에게 더욱 추천하는 지점인데요. 스파크플러스 삼성점 커스텀오피스는 계약 공간 내 임원실 및 수면실 등의 원하는 공간을 구성해드리는 공간 설계, 전용 네트워크 장비 구축 및 설정 변경, 공인 고정 IP, 서버실 등 맞춤형 네트워크 설계, CCTV 및 개별 잠금장치 등 전용 보안 장비 및 맞춤형 보안 시스템 설계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삼성점 커스텀오피스에 입주했던 기업 모두 입주 이후 성공해서 더 큰 오피스를 찾아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입주해보니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스파크플러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당신이 성공에 집중하는 동안, 우리는 당신에게 집중합니다.’라는 메시지처럼 입주사의 성공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라 느껴졌습니다.”
-삼성점 입주사 디스트릭트-
이처럼, 빠르게 성장하는 많은 기업들이 선택한 삼성점 커스텀오피스가 오픈 이래 첫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공간 설계부터 운영 관리까지 모두 지원해 주는 서비스를 지금 스파크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 입주사의 성공을 지원하는 스파크플러스 커스텀오피스 단독 프로모션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