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CONTENT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상 최악의 공실률을 기록한 여의도에 공유오피스가?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이 오픈 예정인 여의도 파크원 빌딩



증권 관계사들이 밀집해있어 ‘금융의 중심지’라고 불리는 여의도. 그러나 지난 2020년, 여의도에 위치한 각종 임대 사무실이 사상 최악의 공실률을 기록하며 많은 부동산 관계자들은 여의도가 휘청이고 있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우려도 잠시, 2021년 2월에 도심 속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리테일 테라피 개념을 적용한 국내 첫 자연친화형 미래 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여의도에 오픈 후 집객 명소가 되는 호재를 맞는 등 여의도는 그 입지를 보다 단단하게 다졌는데요.


여의도의 상승세 원동력은 바로 뛰어난 입지입니다. 입지적 상징성과 잠재력이 높았기에 최근 더현대 서울 오픈 등이 영향을 미쳐 그 가치가 급등하게 된 것이죠. 실제 여의도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합니다. 이곳에는 한국거래소, 국제금융센터 등 다수의 금융기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IFC몰을 필두로 많은 F&B 시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 ‘파크원' 또한 유명 IT 기업 등이 입주하며 여의도의 가치를 증명했죠.



스파크플러스 강남4호점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예시입니다.)



그런 여의도 최고의 입지, 최고층 빌딩 파크원에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1인부터 최대 300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사무공간의 오픈 소식을 알렸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은 넓고 쾌적한 환경을 원하지만 비싼 임대료와 관리비, 부가 비용 때문에 프라임 오피스 사용을 망설이던 자산운용사, 증권 관리사에 추천하는 지점인데요. 여유롭게 이용 가능한 오피스, 맞춤형 사무 가구 및 용품, 라운지 내 캔틴에서 무제한 제공되는 커피, 필요할 때마다 이용할 수 있는 미팅룸 등 모든 것이 갖춰진 프라임 빌딩을 일반 임대 오피스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입주 가능하다는 큰 메리트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임대 사무실과는 달리 풀옵션을 갖춘 높은 퀄리티의 독립 사무실이 사용 인원에 맞게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회사의 아이덴티티에 맞추어 자유롭게 공간과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는 기업 맞춤형 사무 공간, 커스텀오피스 또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이 오픈 예정인 여의도 파크원 빌딩 내부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은 여의도역 지하 연결 도로와 무빙워크가 바로 연결되어 지상으로 나갈 필요 없이 건물과 역간의 이동이 가능하며, 지하철 9호선과 5호선이 지나가는 곳으로 강남과 강북, 삼성, 김포, 인천 등 서울 및 수도권 주요 권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미팅과 출장이 잦은 기업이라면 주목해야 할 지점입니다. 더불어 한강과 여의도공원, 수변공원이 가까워 도심 한가운데임에도 불구하고 녹지비율이 높아 오픈 소식이 들리고부터 많은 기업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스파크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여의도점 특가 알림 신청 시,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소식을 가장 빠르게 안내해 드리는 특가 알림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신규 지점 오픈 전, 단 1회만 진행되는 특가로 계약 시 최저가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갖춰진 프라임 빌딩에 여의도 오피스를 마련하고 싶다면, 단 한 번뿐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 오픈 이전 최저가! 특가 알림 신청 바로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일 좀 하는 MZ세대가 사용하는 앱 리스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