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PARKPLU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이제 오피스도 구독한다! 스플라운지패스 그랜드 오픈

10월 5일! 월간 비즈니스 라운지 멤버십 ‘스플라운지패스가 그랜드 오픈하였습니다. 일하고 싶은 당신께,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스플라운지 패스! 사전 예약부터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신 만큼 많은 스플러께서 반가워하실 소식인데요.


스플라운지패스로 서울 전역의 지하철역 라운지(4곳) 공덕역, 영등포구청역, 왕십리역, 마들역과 공유오피스 지점 라운지(10곳) 강남점, 선릉3호점, 삼성점, 삼성2호점, 성수점, 시청점, 역삼점, 역삼2호점, 역삼3호점, 홍대점 총 14곳의 스플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픈 기념으로 14개의 스플라운지 중, 스파크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지하철 공유 오피스 네 곳 ‘한눈에 보기’를 가져왔습니다! 유동 인구가 많은 환승역인 공덕 / 왕십리 / 영등포구청역점와 주거 지역 마들역점 이렇게 4곳의 지하철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함께 살펴 보실까요?



공덕역점

#비교적 한적한 위치 #두개의 라운지 #캔틴과 업무공간 분리


공덕역 스플라운지는 유동 인구가 비교적 적은 3,4번 출구로 향하는 통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공덕역이지만 비교적 조용하게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인데요. 통로 또한 널찍하여 복잡하고 답답한 느낌이 덜 드는 라운지입니다. 또 역사 내 화장실과 인접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덕역점은 두 개의 분리된 라운지인데요. 집중 업무 공간, 오픈 테이블, 미팅룸의 업무 공간이 위치하는 라운지와 캔틴 공간과 미팅룸이 위치하여 휴게 공간으로 사용하기 좋은 라운지 이렇게 두 개의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무 컨디션에 따라 한 지점에서 두 가지 분위기의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분리된 공간 구성에서 누리실 수 있는 공간의 환기가 돋보이기에 인근 주거 지역의 재택과 분산 근무자분들을 비롯하여 라운지에서 장기간 업무를 진행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라운지입니다!



왕십리역점

#환승통로 바로 옆 #개찰구 內 오피스 #아늑한 공간구성


왕십리역은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대표 환승역인데요. 왕십리역 라운지는 5호선 승강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개찰구를 나서지 않아도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죠. 또 쉽게 찾을 수 있고 지하철 이동 시 미팅 장소로 사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미팅 장소로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 역시 가능합니다. 


왕십리역 라운지는 더불어 아늑한 공간 구성이 특징입니다. 오픈 라운지 공간을 중심으로 미팅룸, 집중 업무 공간, 오픈 테이블 공간이 위치하고 있어 집중해야 할 공간이 라운지 안쪽에 아늑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블랙톤의 차분하고 진중한 분위기의 조명과 가구들 역시 아늑함을 더하고 집중도를 올려줍니다. 


왕십리점은 오픈 테이블이 라운지 중앙에 위치한 타 지점과는 달리 가장 안쪽에 독립된 공간으로 존재한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트인 좌석에서 집중이 잘 되지만 소음 없는 독립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복잡한 왕십리역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의 집중도를 끌어올리기 좋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마들역점

#베드타운 오피스 #직주근접 #일자형 라운지 #지하지만 밝음


마들역이 위치한 노원구는 대표적인 베드타운이죠. 그래서 주변에 업무 공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지역이기도 한데요. 이런 마들역에 오피스 공간이 생긴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지점입니다. 많은 인구가 빠져나간 뒤 한적하고 조용해진 역사는 업무하기 굉장히 좋은 공간이 될 수 있죠. 


마들역점은 일자형 오피스인데요. 가로로 긴 오피스 공간의 창가를 따라 복도형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반대편은 오픈 테이블, 집중 업무 공간, 미팅룸 등의 업무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자형 공간을 잘 활용한 모습인데요. 덕분에 업무 공간과 라운지 공간이 공존하는 느낌을 주어 집중 업무 공간에서도 어느 정도의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마들역은 역 자체가 지하답지 않게 밝고 쾌적한 것이 특징인데요. 밝은 바깥 조명으로 실내까지 화사해 보이는 라운지입니다. 지하철 역사가 어둡고 답답하지 않을까 의문을 가지셨던 분들의 우려를 덜어드릴 수 있는 지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직주근접의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등포구청역점

#가장 큰_규모 #가장 많은_미팅룸 #2개의 출입구


영등포구청역점은 네 곳의 지하철 라운지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지점입니다. 덕분에 타 지점 대비 라운지 공간의 테이블과 쇼파 수가 많은데요. 


뿐만 아니라 큰 규모에 걸맞게 4개의 회의실과 3개의 포커스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모임 및 비즈니스 미팅용으로 활용하기에 좋고 넓은 공간에서 제약 없이 편안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라운지입니다. 


영등포구청역점은 타 지점과 달리 정문과 후문, 총 2개의 출입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출입구 근처의 소란함이 분산되고 더욱더 편안한 동선으로 업무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하철 라운지 지점 네 곳을 간단히 살펴보았습니다.

같은듯하지만 다른 매력은 지닌 지점들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지점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지하철역 라운지 4곳과 공유오피스 지점 라운지 10곳, 

이 모든 지점들을 모두 다 누릴 수 있는 스플라운지패스!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당신에게 집중하는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바로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투자금 내 마음대로 쓸 수 있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