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신에게 집중하는 오피스 스파크플러스입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화두로 떠올랐던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재택근무’ 인데요.
전 세계적인 COVID-19 팬데믹 유행으로 많은 회사에서 재택근무를 시행하였으나 점차 안정화를 보이며,
다시금 본사 근무 위주로 돌아서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재택근무에 만족했던 직장인들은 많은 아쉬움을 느끼고 있는데요.
재택근무를 선호했던 가장 큰 이유로 ‘출퇴근 시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 통계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직장인 평균 출퇴근 시간은 89분으로 서울권 87분, 경기권은 무려 102분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신규 오피스를 구하는 경영진 입장에서도 접근성을 우선 순위로 고려하고 있지만,
역 근처 사무실과 거리가 있는 사무실의 임대료 차이는 무시하지 못할 수준인데요.
경영진, 사원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오피스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출퇴근 시간 줄여주는 스파크플러스 강남공유오피스 BEST3!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GBD(Gangnam Business District) 권역은 서울에서 공실률이 가장 낮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주요 거주지인 강남/강북/남부경기권 어떤 곳에서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해 출퇴근에 용이하기 때문인데요,
인기를 반증하듯 강남오피스는 서울에서 가장 높은 임대료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스파크플러스는 미팅룸과 라운지, 편의 시설을 포함한 역 근처 강남공유오피스를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방배점은 내방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80평 규모의 비즈니스 라운지부터 옥상 정원까지 건물 전체 5개 층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딩 전면이 창으로 방배동의 고즈넉한 전망이 더해진 1-38인 규모의 풀옵션 오피스를 제공합니다.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클래식 블루 컬러와 미래지향적인 메탈 소재를 활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신논현점은 신논현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2년 5월 준공된 신축 빌딩으로, 전용기 1개를 포함한 5개의 엘리베이터와 이동 계단이 있어 건물 내 이동이 편리합니다.
30m 길이의 통창 라운지에 오픈 테이블, 스마트워크 소파로 구성되어 있어 채광과 풍경을 즐기며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사무가구, 개별 냉난방이 모두 완비된 1-120인 규모의 풀옵션 오피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강남4호점은 강남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020년 8월에 완공된 신축 빌딩으로 전면이 유리인 커튼 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채광과 조망권을 보장합니다.
오피스 공간 내 옥상 정원으로 이어지는 중앙 정원이 있어 강남역 한복판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영상 촬영 스튜디오와 캐주얼 미팅을 위한 오픈 부스 등 다양한 공용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출퇴근 시간 줄여주는 스파크플러스 강남공유오피스 BEST3 잘 보셨나요?
스파크플러스는 입주사의 니즈를 만족하고,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오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진과 사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강남공유오피스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입주상담하기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