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당신의 성장에 집중하는 스파크플러스입니다.
'스마트워크' 라는 키워드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어떤 사람은 시차출퇴근제처럼 효율적인 기업 문화를
어떤 사람은 모션데스크처럼 능률을 높여주는 기술을 떠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HR 트렌드로 떠오르는 기업 문화와 스마트워크 방식이 있습니다.
바로 '거점오피스'입니다.
거점오피스란, 기업이 본사와는 다른 별도의 지점을 개설하여
해당 지역의 사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별도의 인프라와 오피스 공간을 구성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국내 대기업 S사는 거점오피스 도입 후 이용 직원들의 평균 출퇴근 시간이 무려 약50분 감소했다고 공유하였습니다.
하지만 거점오피스는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제도로 도입을 고민하기엔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거점오피스 도입을 고민하고 있을 분들을 위해
스파크플러스 거점오피스에 대한 가격과 이용 후기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워크 HR 트렌드를 만들 수 있는 스파크플러스 거점오피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런 고민이 있다면 거점오피스를 도입해야할 때
월 이용료 외 추가 비용은 ZERO!
이동 시간은 짧아지고, 업무효율은 UP!
추가 비용 없이 스마트워크 시스템 구축까지
업무 공간, 미팅룸,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콘텐츠 스타트업 A사
사무실 확장 전 거점오피스를 테스트로 도입하였으나 결과적으로 비용을 70% 줄일 수 있었습니다.
대기업 B사 영업팀
거점오피스 도입 후 수도권 전역의 거래처 인근 지점에서 업무와 미팅까지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핀테크 스타트업 C사 TFT팀
3개월 단기로 원하는 지점의 업무공간과 외부 지점의 미팅룸 까지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스마트워크 HR 트렌드 거점오피스 가격과 이용 후기> 잘 보셨나요?
스파크플러스는 모든 비즈니스의 니즈를 만족하고,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오피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진과 사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거점오피스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거점오피스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