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도시를 잇는 비즈니스 브릿지,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대한민국의 중심 혹은 심장이라 불리는 서울. 그리고 이러한 서울의 상징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장소는 바로 서울역이 위치한 서울특별시 중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중구는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공존하고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삶의 터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밀집해 있어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에게 한 번쯤 출근해 보고 싶은 도시이기도 하죠.
특히 2017년 서울역 고가도로를 철거하고 새롭게 구성된 서울역7017 공원은 서울역 주변 직장인들의 휴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가·문화 생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과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서울역 지근한 거리에 오는 10월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들어설 예정인데요. 스파크플러스 여의도점, 코엑스점에 이은 4번째 프리미엄 지점.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공간 전문가 스파크플러스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서울로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 서울역 근처 스타트업을 위한 공유오피스가 필요하다면
✅ 구성원에게 빠른 출퇴근 및 교통의 용이성을 제공하고 싶다면
✅ 효율적인 비용으로 서울 중심부 프리미엄 오피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오늘 전해드리는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소개를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일과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업무 공간은 단순히 일하는 곳, 즉 물리적 영역을 넘어 심리적 영역을 함께 고려하여 설계해야 합니다. ‘인간은 공간의 지배를 받는다.’는 말을 본 적 있으신가요? 구글은 직원들을 위한 오락 공간을 마련했고 애플은 대규모의 녹지 공간을 구성했습니다. 밖으로 보여지는 기업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구성원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업무 환경을 만든 것이죠. 이러한 공간의 변화는 나아가 구성원에게 소속감을 심어주고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11층에 조성될 예정인 입주사 전용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탁트인 공간에서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밤의 서울로7017을 사무실에서 바라본다면 잠잠하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가진 또 하나의 매력은 주변 환경에 있습니다. 조선시대부터 운영되어 다채로운 서민의 삶이 녹아 있는 남대문 시장, 빌딩숲 속 과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대한민국의 국보 숭례문, 쇼핑의 중심지 명동,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이 모든 곳이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에는 획일화된 전통적인 직장 문화 대신 임직원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공통의 관심사로 모여 동아리 활동을 하곤 합니다. 이처럼 기업의 성장을 위해 일과 일상을 연결한 업무 공간에서 구성원의 잠재력을 극대화해야 하는 시점,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오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일상 속 크고 작은 불편함을 줄이고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새로운 운영 모델 ‘OFFICE 2.0’이 적용되어 오픈 전부터 서울역 공유 오피스를 찾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의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이러한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오피스 전문가와 투어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으니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오픈 기념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콘텐츠 링크 공유는 언제든 환영합니다.
단, 자사의 자산의 무단 사용 및 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콘텐츠 가공 및 활용은 금지합니다.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스파크플러스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24. 스파크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