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너지드링크 Sep 30. 2022

갑력 갖추셨습니까!

《오늘부터 나는 갑으로 삽니다》 근황

속보!

오늘부터 갑으로 사실 분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서 책이 왔다는 제보가 물밀듯이 들어오네요!!하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

《오늘부터 나는 갑으로 삽니다》 는 사는 이야기+꼭 필요한 건강정보가 담겨 있답니다. 벌써 1/3 읽은  회사 신입이 저한테 이러네요~~

"약사님 울보였네요~" ㅋㅋ
제 흑역사가 그대로 담긴  리얼 폭풍공감 에세이
다 읽고 건강도 챙기시길요!!

#오늘부터나는갑으로삽니다#교보광화문점
#교보영등포점#오늘부터나는갑으로삽니다

현재 전국 서점에 깔리고 있는 중이라니  많은 제보 바라고요ㅋ(저는 제보만 받고 아직 못 가봄)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어요!

#오늘부터나는갑으로삽니다#동료 협박해 같이 찍기

출간 즉시 2 쇄도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뭐라고요?!!

아직도 구매를 안 했다고?


https://naver.me/FpMDTAe9

P.s:갈수록  뻔뻔해짐


#오늘부터나는갑으로삽니다

#염혜진

#인생약사

#베스트셀러가쥬아

#만쇄만쇄만만세~

#신간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출간 소식] 오늘부터 나는 갑으로 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