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란 May 14. 2021

2021년 나의 생일

#매일 사진 한 장으로 글감 찾기_1일 차
#하하 두 챌린지 2기
#즐거운 기부
#코인트리
@happyhabitdonation

✏2021년 나의 생일

이틀 전 나의 생일날에 케이크와 와인으로 마무리했다.
항공 샷 각도로 찍고 보니 오오~ 케이크가 밝게 빛나는 태양처럼 연상된다. 나의 앞 길도 밝은 태양과 같기를~

#무작정 글쓰기_6일 차
#1일 1 글쓰기
#청아당 언니와 함께
#소란

작가의 이전글 바라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