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을지로 술다방 술미나_크립토&마케팅
목요일 크립토 세미나 3석 여유 있어서 별도 설명 없습니다.
장중혁 대표, 김동환 이사, 황치규 기자 이름 석자 만으로 신청 완료!
��장중혁_블록체인연구소 소장
KAIST 경영과학 학사
서울대 STS 석사
현. 크립토워커스DAO
전. 아톰릭스랩 수석 크립토이코노미스트
전. 페이뱅크 대표
전. 아이블록 대표
�김동환_SBS 그것이알고싶다 루나코인편 출연(6/10)
현. 블리츠 랩스 이사 / 전. 코인데스크코리아 기자
�황치규_디지털투데이 기자
7월 마지막 주 월요일, 25일 저녁 7시 마케팅&비즈니스 세미나 세분화된 아젠다 공유드립니다.
최윤미 인디애나대 광고학 교수
*광고,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초기) 틱톡 연구*
1. 광고소재X퍼포먼스마케팅 효율이 안 나오는 이유에 대한 다층적 분석,
특히 AI를 위시한 개인화, 커스텀, 최적화 타겟팅, Personal Relevance에 관하여
2. 인스타&페북, 유튜브에 이어 숏폼 콘텐츠의 강자로 부상한 틱톡의 특성 파헤치기
3. 대기업이야 매스미디어에 자금을 때려부으면 되지만 스타트업 마케터들은?
스몰브랜드 Strategic Communication은 어떻게?
채형은 브링코 전략기획실장/홍콩법인장/AICPA
*약 70여 개의 국내외 법인 비즈니스 빌드업 및 관리 경험*
1. 직구vs역직구 플랫폼 글로벌 시장 현황
- D2C의 시작; 중국, 안 되는 시장; 미국을 중심으로
2. 홍콩에서 잘 나가는 한국 제품들, 혹은 없어서 못 파는 한류 제품들
- 컬리를 홍콩에서? 브랜드가 직접해도 못 따라 올 집합배송, 배대지 시스템
3. 홍콩 텍스 제도 파악하기, 세금 절약하며 무역&비즈니스 하기
- 면세/세목/세율 특성, 15억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홍콩 최대한 활용하기
오프라인 only, 청킹맨션의 창의적인 사기꾼들
30% 정도 여유 있습니다.
술미나 신청하기
https://forms.gle/Xm3NXxHUZEpdxsF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