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이시 Jul 27. 2024

남편이 당첨되었다

출근한 남편에게서 아침 부터 이미지가 전송되었다.

남편이 보낸 사진은 왠 리스트 였고, 거기에는 남편의 이름이 있었다.  


당첨되었단다. 

골프 드라이버를 받게 되었다며 좋아했다. 


난, 진심 어린 한 마디로 답했다. 


"로또가 당첨되야 하는데 ......(아님, 줍줍이라도)"


새 골프 드라이버가 생겨, 더 스크린이라도 자주가고 더 돈을 쓰게 될 것 같다. 

당첨의 기운을 받아 로또도 사긴 샀단다. 


그나저나, 당첨이라는 단어가 주는 특유의 기분 좋음은 있는 것 같다. 

또 듣고 싶다. 


당첨! 

매거진의 이전글 초등학교 회장 선거 100% 당선된 연설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