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11명
-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CJI 연구소 운영위원장•심리상담사, 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
아름이
책 읽고 글쓰기 좋아하는 하프(harp)샘, 50대를 바라보는 일상 이야기를, 특별한 악기가 아닌 일상의 하프이야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
앵두나무
매일 읽고 쓰며 나도 몰랐던 내 안의 나를 발견해가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조금더 단단해지고 성장해 가는 나를 글안에서 찾고 싶습니다.
-
Chaewon Lee
Chaewon Lee의 브런치입니다.
-
Kang
Kang의 브런치입니다.
-
루빈
(영어) 기술 및 출판 번역을 한 지 14년차. 책을 읽고 주요 구절을 정리한 지 14년차(현재 1170권째) 아침 5시~6시에 일어나 모닝페이지를 쓴 지 12년차.
-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언젠가는 저의 글과 디자인도,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어 줄거라 믿습니다 :)
-
청표범
자기가 인간인줄로 착각하는 대형 고양잇과 #동물중 하나이며
1분뒤 #날씨를 #예측할수 있는 아주 신비한 #능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Rumierumie
인생 초보자의 유럽 감성 못즐기는 영국 생존기. 런던에서 연애, 워홀, 결혼, 학업, 그리고 영국 방송국, 미국 자동차 회사에 취업하기까지 - 이리박고 저리박고 계속 사는 이야기.
-
연어사리
글쓰기는 두렵습니다. 은밀한 비밀을 들키는 것 같기도 하고 벌거벗은 나를 보여주는 것 같아 조심스럽습니다. 지금은 두려움보다 쓰고 싶은 욕구가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