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화 읽어주는 남자 Jan 03. 2017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관한 잡담

양기자의 씨네픽업 -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오리지널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팬 서비스'를 진하게 준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이번 양기자의 씨네픽업에선 미국 영화 사이트인 'IMDB 트리비아'에 나온 첫 '스타워즈' 스핀오프의 10가지 잡지식을 정리해서 살펴봅니다.


영상 '좋아요' 및 유튜브 채널 '시네마피아' 구독 버튼도 눌러주세요! 그리고 함께 이야기 하고 싶은 영화도 말해주세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할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이 작품은 1977년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의 며칠 전 시점이면서, 동시에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반란군'의 5년 후로 시간적 배경이 설정됐죠.


여기에 이번 작품은 여성 배우가 엔드 크레딧에 맨 처음으로 등장하는 첫 번째 '스타워즈' 영화입니다. 펠리시티 존스가 그 주인공인데, '깨어난 포스'에서도 데이지 리들리가 아니라 해리슨 포드가 첫 자리를 차지했죠. 또한, '스카이워커'라는 이름이 등장하지 않는 첫 번째 영화입니다.


더 많은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시네마피아'는 여러분의 2017년이 포스와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중경삼림 OST. California Dreami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