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nseop pei Apr 14. 2019

경희대 교환학생 출신 AV배우가 한국에서 하고 있는 일

오구라유나

올망졸망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일본 AV배우 오구라 유나입니다. 일본 AV배우 오구라 유나는 한국을 사랑하는 대표적인 친한파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경희대학교 교환학생 출신 AV배우가 한국에서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구라 유나는 경희대학교 교환학생 출신으로 한국에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친한파여서 그런지 몰라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구라 유나를 좋아하는 국내 팬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오구라 유나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국에 관심이 많은 오구라 유나는 최근 한국에서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 AV배우 '오구라 유나'가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구라유나 TV'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한국 유튜브 채널 '오구라유나TV'를 개설한 후 오구라 유나는 '오구라 유나입니다! 한국에서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라는 글의 영상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오구라 유나를 좋아하는 국내 팬들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오구라 유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앞으로 일본과 일본여자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달아주면 무엇이든 답변해드리겠다'며 유튜브 활동 계획을 밝혔다고 합니다. 오구라 유나는 1998년 생 AV배우로 국내 뿐만 일본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베트남 다낭 네이버 커뮤니티 카페 < 클릭해보기

작가의 이전글 동창회에 깜짝 등장해 동창들을 놀라게 한 여배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