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취향을 전하다 : 벵디1967 X 아티스트 프루프


취향을 전하다

벵디1967 X 아티스트 프루프


벵디1967과 아티스트 프루프가 만나 여행을 제안합니다.

취향을 전하는 사람들의 작은 집에서 아티스트 프루프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 받으세요.



벵디 1967 (bengdi 1967)

벵디1967은 에메랄드빛 소담한 해변을 끼고 있는 작고 예스러운 제주 평대리에 위치한 독채 렌탈하우스입니다. 마을 안 작은 동산이 품고 있는 오래된 당근밭 위에 소담하게 하얀 집 두 채를 올려 '벵디1967'을 만들었습니다. '벵디1967'이라는 이름은 평대리의 옛 이름인 '벵디'(='돌과 잡풀이 우거진 넓은 들판'을 뜻하는 제주도 방언)와 평대리 '1967'번지를 말합니다. 나무와 돌이주는 아늑한 온기, 태양과 바람이 건네는 자연의 속삭임, 사랑하는 사람과 얼굴을 마주한 긴 이야기. 취향을 전하는 사람들의 작은 집. 벵디1967로 초대합니다.



아티스트 프루프


스쳐 지나가는 일상의 장면 속에서 자연스러운 빛과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 속에서 매일 닿고 닿지 않는 주변의 사물들 속에서 자연스레 예술을 만난다는 건 있는 그대로,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작품을 안고 집으로 돌아오는 기분. 그리고 마치 작품을 위해 남겨져 있던 공간인 양 어울리는 공간과 쓰임을 찾았을 때의 희열. 그런 세세하고도 비밀스러운 감정들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벵디1967 X 아티스트 프루프

PROMOTION



Edited by STAYFOLIO



취향을 전하다

벵디1967 X 아티스트 프루프


기간 : 2018. 1. 1 - 3. 31

혜택 : 작가 최경주의 프린팅 레이블 '아티스트프루프'의 리미티드 에디션 작품(객실 내 비치)


벵디1967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숲으로 가는 길의 휴식처 : 평대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