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디자인의 정수를 경험하는 하루
하우스 오브 핀율 하쿠바
Hakuba, Japan
일본의 가장 깊숙한 내륙, 굽이치는 산 속 하쿠바에 덴마크의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덴마크의 디자인 거장 핀율의 가구를 보존해오는 Onecollection이 하쿠바의 자연과 분위기에 매료되어 만든 House of Finn Yuhl Hotel이 바로 그 곳이다. 이름 그대로 핀율의 가구를 모티브로 하여 꾸며진 공간에서, 여행자들은 그의 가구를 직접 만지고 경험하면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객실은 총 6개. 핀율의 대표 작품인, ‘치프테인’, ’포엣’, ‘펠리칸’ 등의 이름으로 나뉜다. 각 객실은 핀율의 가구 뿐만 아니라, 덴마크를 대표하는 Georg jensen Damask의 베딩, Kay Bojesen의 소품, Getama의 가구, Louis Poulsen & Pandul의 조명으로 세심하게 채워져 있어 객실 모든 곳에서 덴마크 디자인의 분위기를 다채롭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본의 자연주의 브랜드인 ‘Marks & Web’를 어메니티로 제공하여 자연주의 감성을 제안한다.
호텔 문을 열고 나서면 이 호텔이 하쿠바에 자리 잡은 이유를 다시금 알게된다. 계절에 변화에 따라 다양하게 변모하는 대자연 속에서, 풍경을 바라 보는 것 자체가 휴식이 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낮에는 광할한 자연 속에서 스키, 하이킹, 레프팅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풍경 속에 숨어있는 천연온천에서 지친 몸을 풀 수 있다. 자연이 주는 휴식과 디자인 감성이 모두 충족되는 여행을 꿈꾼다면, 하쿠바로 떠나보자.
Edited by STAYFOLIO
Image Credit © House of FinnJuhl hakuba
HOUSE OF FINNJUHL HAKUBA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