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도심 속 작은 폐포 : 앨비어러스 망원


1실 스위트룸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도시 호텔

앨비어러스 망원


우리의 삶을 재촉하는 도시의 뒷켠, 새롭게 둥지를 튼 ‘앨비어러스 호텔’은 삶을 일깨울 짙은 쉼과 창의적 공기로 가득한 작은 폐포[Alveolus]를 의미한다. 1실 스위트룸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운영되는 앨비어러스는 미려하고 고급스러운 하드웨어를 갖춘 스테이 공간과 더불어 디자이너가 지향하는 철학과 장소에 깃든 가치를 함께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 


마을과 조화되는 단층 주택의 가진 앨비어러스 호텔은 드라마틱한 반전 묘미를 선사하는 하나의 객실을 가진다. 오픈형의 19.6 평의 공간은 침실과 거실, 주방, 파티 공간, 화장실, 샤워실, 욕조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세계 각국의 디자인 브랜드로 다채롭게 내부를 채웠다.



40년의 세월과 함께 한 공간의 아름다움을 지켜가고, 공간 자체를 삶의 유산으로 만들고자한 디자이너의 배려를 직접 몸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앨비어러스는 숙박 및 파티에 따라 2~6인의 인원을 수용한다. 특히 요리를 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갖추어져 있어 도심 속 우리만의 파티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장소다. 앨비어러스 망원을 조금 더 특별하게 이용하는 팁으로 호텔 오너가 디자인 스토리를 소개하는 디자인 콘서트를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이곳을 디자인 하고 운영을 하고 있는 Alveolus Space LAB 대표가 직접 프로젝트의 시작과 브랜딩, 공간에 대한 고민과 가구 디자인까지의 모든 과정을 투숙객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체크인 전에 직접 연락해 신청할 수 있다. 새롭고 특별한 세계를 경험하게 될 앨비어러스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의 이색적인 시간을 추천하는 바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Alveolus Space LAB



앨비어러스 망원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유쾌한 순천여행 : '바구니호스텔' 프로모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