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PICK
스테이폴리오
국내(외)에 좋은 스테이를 독창성, 디자인, 주인의 마음가짐, 경험대비 합리적 가격의 균형감을 지닌 스테이로 선별한지 3년의 시간 끝에 300PICK을 선별했습니다. 스테이폴리오는 300PICK 이후 보다 더 세밀한 기준점을 갖고 300PICK을 재편해보고 그리고 일본, 홍콩, 싱가폴, 베트남, 태국 등 동아시아의 좋은 스테이를 발굴하기 위한 여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300PICK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로 그동안 스테이폴리오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당신의 상상을 채운 공간'이란 주제로 상상 속의 좋은 스테이를 제안하고 이를 언젠가 진짜 세상에 만들어보는 열망까지 담은 이벤트를 기획해보았습니다.
분명 앞으로 더 멋진 일들이 더 설레이는 일들이 우리 앞에 펼쳐지지 않을까 설레는 마음을 갖습니다. 스테이폴리오는 앞으로도 좋은 생각 좋은 만들어진 좋은 장소에 대한 숨은 노력을 알리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더 좋은 공간을 만들기 위한 상상력 넘치는 일들을 여러분과 함께 하는 일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스테이폴리오
EVENT
Edited by STAYFOLIO
300 PICK
스테이폴리오 이벤트
기간 : 2017. 7. 3 - 7. 17
[ 이벤트 참여방법 ]
'참여예시'에서처럼 한번 쯤 꿈꿔보고 만들어보고 싶었던 상상 속의 스테이에 대한 아이디어를 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글로 남겨주신 분 중 한분을 선정하여 300PICK으로 선별된 스테이 어디든 여행할 수 있는 숙박권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 참여예시 ]
Book&Tub STAY
- 하루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의식이 있다면, 적당한 온도의 물이 가득한 욕조 안의 독서를 들 수 있어요. 그 이유로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나의 즐거움을 'Book&Tub'라는 공간으로 표현해보고 싶었습니다. 책이 가득한 서재 속의 욕조인 셈이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가장 편한 이 장소는 꿈꾸지 못할 미지의 세계와 낯설고 긴장감 있는 타인의 삶이 채워져 있습니다. 물론 활자들이 모여 지내는 이 방에선 단어와 문장 사이 당신이 들어갈 충분한 자리가 있답니다. 여러분 모두 이 공간 안에서 책 속 깊숙이 스며들어 자리해보세요. 우리가 지향해야 할 따듯한 마음과 함께!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