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보통 가족의 제주 사계리 일상 : 서툰가족

DSC01673.jpg


서툴지만 그래서 더 따뜻한 우리들의 이야기

서툰가족


제주 서귀포시의 조용한 해안가 마을 사계리에 위치한 서툰가족. 이 곳을 운영하는 부부는 세 아이의 아빠와 엄마로,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부모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부부의 그 따뜻한 시선과 건축사무소 이룩(2look)의 감성이 더해져, 렌탈하우스 서툰가족이 완성되었다. '아이가 있지만 깔끔한 집'을 꿈꾸며 지은 미니멀 하우스에는, 화이트 톤의 잘 정돈된 소품과 연령별 아기용품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다. 어른과 아이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했으면 하는 고민을 담은 결과이다.

DSC03096.jpg


서툰가족은 따뜻한 느낌의 2591-3번지와 미니멀한 매력의 2591-4번지, 독채 두 동으로 이루어져있다. 돌담 너머로 산방산이 보이고, 객실의 큰 창으로는 제주 자연의 사계절 변화를 느낄 수 있다.


DSC02645.jpg
DSC02081.jpg


아이들과 함께하는 숙소인 만큼 이불 소재, 어매니티 성분, 장난감 종류, 객실비품 등을 하나하나 꼼꼼히 선별하여 구비했다. 특히 한쪽에 마련된 비밀기지 같은 독특한 구조의 공간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DSC02043.jpg
IMG_8529 사본.jpg


여행에 있어 숙소는 내 집이 아닌 비 일상적 공간이지만, 여행 자체는 일상의 연속이다. 만든 이의 배려가 담긴 공간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조금은 특별한 경험을 하고싶다면 서툰가족을 추천한다.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야외 조립식 수영장과 모래놀이터, 제주의 공기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넓은 잔디밭, 아이와 손잡고 걷는 사계바다 산책은 가족의 여행을 단란하게 채워주는 행복한 추억이 될 것이다.


IMG_8838 사본.jpg
DSC02492.jpg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이룩(2look)
Photo by 김영필



서툰가족

스테이폴리오 론칭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stayfolio_brunch.jpg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