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벽돌로 쌓은 감성, 다낭의 빈티지 : 브릿지스 다낭


브릿지스 다낭

Danang, Vietnam


다낭의 휴양 중심지 미케 해변 근처에 위치한 ‘브릿지스 다낭’은 어두운 벽돌로 이루어진, 묵직하면서도 빈티지함이 돋보이는 외벽을 자랑한다. 그러나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서면 스테이의 빈티지함은 이내 섬세함으로 바뀌고, 다소 차갑게 느껴지는 벽돌, 시멘트, 파이프는 따뜻함을 불러일으킨다.



흔한 로비와는 차별화를 두겠다는 듯 브릿지스 다낭의 로비에는 빈티지한 소품과 가구의 배치에 자유로움이 배어있다. 이를 뒤로한 채 한쪽에 자리 잡은 철 계단을 오르면 코워킹 스페이스가 3층까지 이어진다. 이후 4층부터 9층까지는 25개의 객실이 자리 잡고 있다.



객실의 첫인상은 인더스트리얼 소재와 거친 느낌의 마감으로 꽤 시크한 편이다. 하지만 넓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채광, 감각 있는 조명은 브릿지스 다낭만이 가진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브릿지스 다낭에는 대형 리조트의 매니저로 근무했던 대표의 경험이 호텔의 사소한 부분까지 스테이 여기저기에 녹아있다. 객실 안의 파이프 모양 선반부터 3층에서 내려다보는 로비 바닥의 패턴까지 곳곳에 남아 있는 그의 아이디어를 따라가 보는 건 어떨까? 공용 부엌에서 사람들과 함께 만드는 한 끼 식사는 다낭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이국적인 다낭의 전경을 즐길 수 있는 ‘브릿지스 다낭’의 클라이밍까지 더 해진다면 이는 그 자체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Bridges Danang

Image Credit © Bridges Danang



BRIDGES DANANG

스테이폴리오 론칭


BRIDGES DANANG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스스로에게 자비로워지는 시간 : 카루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