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경주의 높은 곳에서 영감을 찾다 : 스튜디오 오소

3.jpg


자연 속에서 만나는 새로운 형태의 휴식

STUDIO - OSO


경주시 외동읍 한적한 마을에 스튜디오 컨셉의 스테이, 스튜디오 오소가 있다. 스튜디오 오소는 사진을 촬영하고 음악을 감상하거나 영화를 관람하는 등 창조적인 공간 경험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작업실 컨셉의 휴식 공간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머무는 사람에게 다채로운 쉼과 새로운 영감을 선사한다.


5.jpg
6.jpg


내부는 검정색과 흰색의 가구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한 쪽 벽면 전체가 불투명 유리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채광이 들어온다. 차갑고 군더더기 없는 분위기를 지닌 내부와 달리 외관은 흰색 바탕에 조명을 활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작고 조용한 마을에 위치한 스튜디오 오소는 너른 하늘과 푸른 들판이 펼쳐진 곳에 위치해 건물의 분위기에 자연스레 초록이 녹아있다.

7.jpg
9.jpg


가만히 호흡하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하거나,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관람하며 새로운 영감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수풀에서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하며 바베큐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13.jpg
19.jpg


충분한 쉼을 즐겼다면 가볍게 주위를 둘러보자. 스튜디오 오소는 경주의 관광지와 해변도로로부터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 어디론가 훌쩍 떠나기도 좋다. 스튜디오 오소에서 선사하는 쉼을 경험해보자.


24.jpg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언제나디자인

Photo by 이나연



스튜디오 오소

스테이폴리오 프리오더


스튜디오 오소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스테이폴리오 로고 작은것 브런치용.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천국의 손길 : 더 야마 호텔 푸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