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천국의 손길 : 더 야마 호텔 푸켓

23.jpg


푸켓에서의 가족들과의 휴양

더 야마 호텔 푸켓


안다만의 진주로 불리는 푸켓(Phuket)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이다. 방콕에서 862km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로 1시간 20분, 육로로 약 14시간의 거리에 있다. 세계적인 휴양지인 푸켓에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고운 백사장, 석회암 절벽, 우거진 숲들이 있다.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요 해변은 빠통(Patong), 까론(Karon), 카타(Kata) 비치 등이다. 각 해변마다 고급 리조트 및 주변 시설들이 많이 있어 휴식과 유흥을 즐기기에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여행지이다. 또한 꼬 피피(Ko Phi Phi) 등 인근의 섬들로 떠나는 교통의 중심지 역할까지 하면서 연중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카타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카타 힐(Kata Hill)에 위치한 야마 호텔 푸켓(Yama Hotel Phuket)은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다.

11.jpg
12.jpg
13.jpg
15.jpg


10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대부분은 푸른 안다만 해의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야마 호텔의 자랑인 수영장 뷰와 열대 우림 풍성한 마운틴뷰를 제공하며 야외 가구가 있는 넓은 발코니에서 편안하게 앉아 자연을 더욱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고급 면수로 만든 침대 시트가 있는 킹사이즈 침대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현대적인 가구 배치 등으로 고급스러움과 평안함으로 세팅된 객실이 있다. 예쁘고 모던한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가 있는 독립된 샤워실과 욕조가 있다.


16.jpg
19.jpg
20.jpg


야마 호텔의 시그니처 센지스(Senzees)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안다만 해의 바다를 바라보며 정통 농장의 신선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들에게도 적합한 리조트이다. 카타(Kata) 비치에 내려앉는 멋진 일몰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Rooftop Bar)에서 시그니처 칵테일인 야마 파라다이스(Yama Paradise)와 파이브 센시스(Five Senses)를 경험해보자.


4.jpg
21.jpg
22.jpg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야마 호텔에서는 키즈룸이 있어 어린이들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추억을 만들어 준다. 야마 호텔에서 카타비치까지 무료로 운행하는 하루에 6번의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카타비치에서 수영을 하거나 장엄한 일몰도 감상해보자.


24.jpg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The Yama Hotel Phuket

Image © The Yama Hotel Phuket


더 야마 호텔 푸켓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1. 10. 21 - 2021. 11. 4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10% 할인


더 야마 호텔 푸켓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스테이폴리오 로고 작은것 브런치용.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고요한 숲속 사색의 시간 : 아틴 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