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리 동쪽의 제주의 돌집에서 느끼는 여유
동동스테이
제주도 구좌읍 하도리의 동쪽 동네에는 돌집과 캠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동동스테이'가 있다. 하도리 동동은 제주에서 해녀가 가장 많고, 구좌당근으로 유명하여 스테이 인근에서 로컬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조용하고 한적한 이곳이 캠핑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여 호스트는 캠핑에 초점을 맞추어 세심하게 공간을 꾸며 놓았다.
동동스테이는 숙박동과 캠핑장, 그리고 널찍하게 펼쳐진 마당으로 이루어져 있다. 숙박동에는 공간과 어울리는 책이 있는 서재와 마당이 보이는 침실, 거실과 주방 그리고 욕실로 이루어져 있다.
내부의 공간에 브라운 계열의 원목을 사용함으로써 따뜻한 분위기와 편안함을 연출하였다. 특히 침실은 글을 쓸 수 있는 책상이 놓여 책을 읽고 사색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실내 캠핑장에는 다양한 캠핑용품이 구비되어 누구나 편리하게 캠핑을 즐기고, 계절과 날씨와 관계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돌집의 묵직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캠핑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은 동동스테이만의 특별한 부분이다.
동동스테이의 내부와 외부에는 즐길 거리가 충분하다. 조식으로 간단한 빵과 수프, 우유와 커피가 정갈하게 제공되어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다. 야외에는 잔디가 깔린 정원이 있어 햇살이 좋은 날에는 가볍게 일광욕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어스름하게 해가 진 저녁에는 돌로 만들어진 야외 화덕 앞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호스트는 바베큐와 불멍이 용이하도록 참나무 장작을 준비해 두었다. 이번 제주 여행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전통 돌집에서 휴식과 캠핑을 함께 즐겨 보자.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동동스테이
Photo by 이병근
동동스테이
스테이폴리오 프리오더
기간 : 2021. 11. 18 - 2021. 11. 25
혜택 : 10% 할인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