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시 구시가지의 지역문화 경험 : 오어인

10.jpg


안락하고 평온한 홈스테이 컨셉 스테이

오어인


대만의 신주시는 북서쪽에 위치하며 타이페이에서 약 한 시간 정도 거리에 있다. 신주시는 쌀, 차 등 농업생산이 많은 농산물 집산지이다. 오어인은 2017년 지어졌으며 대만의 그랜드 비전 컴퍼니 (Grand Vision Co., Ltd.)에서 운영하는 스테이이다. 젊은이들과 손을 잡고 지역 문화 공동체를 연결하며 지속 가능한 협력 플랫폼을 구축하여 지역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미로 설계되었다. 오어인은 신주에서 처음으로 합법적인 홈스테이로 “바람”이 메인 컨셉이다.


8.jpg
pick 10.jpg
9.jpg


총 다섯 개의 객실이 있으며, 커플이나 친구가 함께 여행 오기에 적당하다. 객실은 모두 더블베드로 되어있으며, 따뜻한 느낌의 우드 화이트 인테리어로 디자인되었다. 안락한 침실과 쾌적한 화장실은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준다. 그중 밸리와, 라이스필드 객실은 각각 인원추가가 가능하여 친구들과 함께 놀러 오기에 적합하다.


6.jpg
pick 20.jpg
pick 15.jpg
7.jpg


현지 가이드와 함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구시가지의 풍경을 탐험하고, 신주시의 문화를 접해보자. 또한 2층에 위치한 여행 부스에서 책을 읽으며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다.


2.jpg
4.jpg
pick 5.jpg
5.jpg
3.jpg


오어 커피샵에서 지역 농산물로 만들어진 음식을 접하고, 여유롭게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다. 무이셀렉트(MUI-select)에서 기념품을 구매하여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여행의 경험을 나누어주자.


pick 23.jpg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Or Inn

Image © Or Inn



오어인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2. 1. 27 - 2022. 2. 10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5% 할인


오어인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스테이폴리오 로고 작은것 브런치용.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유럽을 담은 명주동의 안쪽 집 : 명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