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따스함과 환대 : 와비사비 하우스


와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디자인

와비사비 하우스



와비사비의 호스트는 한 가지 소망으로부터 이 스테이를 꿈꾸고 만들기 시작했다. 이곳에 머물기 위해 오는 게스트들이 일상의 불완전함 속에서 내면의 평화를 찾고 만족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그것이다. 이곳에서 호스트는 가족과 함께 머무는 시간 속의 행복감, 자기 내면을 보는 기쁨의 순간, 친구 사이의 깊은 대화의 순간 혹은 바쁜 일상에서 끊임없는 불완전함을 떨쳐내는 순간과 같은 다양한 장면의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



언제나 햇살이 가득한 남동향 창문이 있는 와비사비 하우스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 이 사랑스러운 스테이는 하노이의 넓은 외곽에 있는 에코파크 타운십(Ecopark Township)의 중심부에 있다. 58제곱미터의 면적으로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환경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스테이이다. 와비사비 하우스는 총 2개의 침실로 이루어진 아파트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거실과 키친이 있다. 싱글 또는 커플이 즐길 수 있는 2개의 침대를 갖추고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천연 재료로 표현하여 디자인 스타일로 재료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하여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아파트에는 햇빛이 가득 들어오는 남동향 창문이 있는 발코니가 있다. 이른 아침, 수제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마시며 풍요로운 녹음이 우거진 자연이 선사하는 평화로운 공간인 에코파크와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하루를 시작해보자. 아름다운 산책로를 따라 산책해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Wabi Sabi House

Image © Wabi Sabi House



와비사비 하우스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2. 6. 21 - 2022. 7. 5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5% 할인


와비사비 하우스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광활한 해변을 바라보며 : 블루 스테이크 원더 나가하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