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여유롭게 자연의 흐름을 누리다 : 아다지오 진과시


마음을 치유하는 산 속의 여정

    아다지오 진과시


   모든 것이 평화롭고 산으로 우거진 작은 마을의 작은 낙원이 있다. 아다지오(Adagio)는 음악에서 느린 템포를 의미하며, 이 철학은 삶의 속도를 늦추고 매 순간에 진정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뜻의 아다지오 진과시(Adagio Jinguashi)에서 파생되었다. 이러한 가치는 이 낙원의 아름다운 풍경 곳곳에 숨어있다. 아다지오 진과시에서는 루이팡(Ruifang)의 지우펀(Jiufen)과 과거 광산지역 문화와 역사가 풍부한 이 지역의 절묘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서쪽으로는 저 멀리 위치한 기륭산(Keelung Mountain), 수이난(Shuinan) 동굴, 그리고  음양해(Yin Yang Sea)를 볼 수 있고 동쪽으로는 아름다운 산악 마을 지우펀(Jiufen)의 경치도 감상할 수 있다. 타이베이시에서 차로 불과 40분 거리에 있는 이곳은 일상적이고 분주한 도시 생활 속에서 쉬어갈 수 있는 일시적 쉼터를 제공한다.



산길을 올라가면 나무 패널로 된 아다지오 건물이 보이고, 아다지오에 도착하면 친절한 호스트가 준비해주는 간식과 함께 인센스의 향기를 즐길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대형 창문이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엄선된 책과 고전 영화가 있는 2층 아다지오 서재를 비롯한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옥상 발코니에서 산을 바라보며 아침 요가를 할 수 있고, 한적한 오솔길의 나무 아래에서 명상해보자. 또한 광산지역이었던 진과시와 지우펀을 기념하는 작은 용광로를 방문해도 좋을 것이다. 각 객실에는 지역 관광지와 전문점의 지도가 담긴 특별한 에코백이 제공된다.



저녁 식사는 현지 재료와 지역 문화의 아름다운 조화로 구성된 셴 위에 슬로우 푸드(Shan Yue Slow Food)에서 즐겨보자. 고전적인 "9-slot" 아침 식사는 갓 준비한 9가지 특선 요리가 포함된 중국식 아침 식사이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요리가 준비된다. 산속에서의 생활은 아침에 여유롭게 동네 산책을 하는 것부터 숲에서 명상하는 것, 향토의 향기와 풍경을 즐기는 순간을 온전히 누리는 것까지 다양한 활동들이 있다. 아다지오의 시그니처 바에서 애프터눈 티 또는 이브닝 칵테일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스테이 주변으로 아다지오 미술관(Adagio Art Gallery)을 방문하여 현지 예술가들의 예술 작품과 신베이시 금 박물관(New Taipei City Gold Museum) 및 첸지 사원(Cyuanji Temple)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도 둘러보자. 맛있는 식사와 자연 속을 거닐며 슬로우 라이프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아다지오 진과시에서 이번 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아다지오 진과시

Photo by 아다지오 진과시



아다지오 진과시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2. 11. 2 - 2022. 11. 16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5% 할인


아다지오 진과시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꼭 가야 할 여행 버킷리스트 : 힐링스테이 코스모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