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view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taynmore May 28. 2021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 2. 아쿠아클럽

  

정선 숙암에 자리잡은 파크로쉬 리조트

   

경이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느끼고 숨쉴 수 있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지난번 소개해드린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꿀팁 첫번째 이야기, 

객실편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은 그 두번째 이야기, 아쿠아 클럽에 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조금 더 시원하게, 조금 더 상쾌하게 파크로쉬를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 클럽을 꼼꼼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아쿠아 클럽은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이랍니다. 다양한 물과 관련되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천천히 살펴보고 경험해보세요. 그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한 시간을 통해 잊지못할 경험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실내스파 : 플로팅 요가 수련장

    

통창으로 투영되는 자연 풍광을 조명하면서 물을 이용한 다양한 마사지를 셀프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실내수영, 바디샤워, 드림젯, 레인샤워, 벤치젯, 하이드로젯 등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보글보글 쏟아지는 물줄기로 셀프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니 더욱 편하지요. 앉아서, 서서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코너들이 있으니 천천히 하나씩 체험해보며 힐링시간을 즐겨보세요.

      

   

창으로 채광이 예쁘게 들어올 땐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매주 월요일에는 아쿠아 피크니스 수업, 화요일에는 아쿠아 플로팅 수업도 운영한다고 해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있으니 사전에 미리 체크해보고 일정을 짜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죠!

     


   

   

◈ 사우나

    

웅장한 가리왕산의 전경과 힐링 음악을 감상하며 건식, 습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따뜻한 탕에 들어가 긴장을 풀고 몸을 녹여보세요. 일상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좋은 나른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넉넉한 크기의 락커와 파우더룸이 마련되어있어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클럽에 사우나가 포함되어있어, 특히 오전시간에 객실에서 샤워를 하시는 것도 좋지만 사우나를 방문하여 씻는것도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

             

    

객실에 있는 어매니티가 사우나에도 빠짐없이 마련되어있어요. 드라이기, 바디로션, 크림, 에센스, 빗과 면봉까지 꼼꼼하게 마련되어있으니 걱정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유롭게 샤워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잊지말고 사우나를 이용해보세요.

         


        

     

◈ 야외스파 : 플로팅 요가 수련장

       

야외스파장은 독특한 공간에서 수영을 하거나 카바나 등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리차드 우즈의 <Blue Stone> 작품이 담긴 수경시설이자 플로팅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는 곳이지요.

         

     

계절에 따라 이용가능시간 변동이 있으니 확인하셔야합니다. 리차드 우즈의 작품이 화려하여, 사진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온답니다. 눈앞에 펼쳐진 자연 전망을 바라보며 힐링타임을 만끽해보세요.

       

       

카바나와 선베드가 있으며, 음료 및 스낵 서비스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야외 스파장에서는 파크로쉬 건물과 리조트를 둘러싼 가리왕산의 아름다운 능선을 보며 계절별 알록달록하게 물드는 숲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자쿠지

         

가리왕산과 두타산의 풍광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 공간입니다. 유리로 벽을 만들어두어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참 예쁜 공간이랍니다.

           

          

공용 자쿠지 4대와 프라이빗 자쿠지 3대 그리고 음료와 스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자쿠지 이용은 아쿠아클럽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되며, 프라이빗 자쿠지는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또한 12세 이상만 이용 가능하며, 12세 미만은 보호자와 동반하여야 이용할 수 있어요.

             

          

자쿠지에 앉아서 따뜻한 온수에 몸을 담그고 자연속에 둘러쌓인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노천탕처럼 오픈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크기가 넉넉해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을거에요.

              


   

[ 아쿠아 클럽 이용 안내 ]


* 아쿠아 클럽 입장시, 출입명부 작성 및 마스크 착용 필수

* 사우나는 남/녀 사우나로 구분

* 실내 스파는 수영복 착용 후 이용 가능

* 사우나와 실내스파는 16세 이상 이용 가능

    


    

https://staynmore.com/hotel/?hotel=734&ch=BRUNCH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제주 신라호텔 : 조식을 즐기는 3가지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