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두시산책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림 May 31. 2023

잃어버린 나

일상기록 프로젝트

유림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 잃어버리 나>


햇볕이 잘 드는 자리를 좋아하는 너

구석진 자리를 좋아하는 나


최신 유행가를 즐겨 듣는 너

올드팝을 즐겨 듣는 나


사람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너

혼자 있기를 좋아하는 나


빨간 맛을 좋아하는 너

하얀 맛을 좋아하는 나


성격 취향 MBTI

모든 것이 다른 우리


오로지 맞는 것은 

서로를 향한 마음 뿐이었다


너로 인해 나는 

조금씩 달라졌다


햇볕이 잘 드는 창가를 좋아하게 되었고

멜론에 올라오는 최신곡을 들으며

모임에도 종종 나가며

매운 음식도 곧잘 먹는다


모두 네 덕분이다


그 사이 달라진 건 

나뿐만이 아니었다


너를 잃은 나는

나도 잃었다




#2023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유림산책

#사진에세이 #포토에세이

#좋은글 #좋은글귀

#잃어버린나

매거진의 이전글 경계주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