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Jan 11. 2016

[작사] 주차장

내가 널 잡을게


About the Story


헤어지는 사람들에게

이유는 많습니다.

사랑할 때는 이유가 없었는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별은 쉽지 않습니다.

때로는 서로를 위한 일이라며

용기 내어 이별을 말해봐도

소용없습니다.

그렇다면 붙잡아야죠.

다시 헤어진다고 해도.




- 주차장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헤어지자 우리

그렇게 덤덤히  내뱉은 그 말


고개를 떨군 너에게

나의 입술은 키스가 아닌

이별을 말하고 있어


이미 알고 있었다는 듯이

너는 그렇게

이별을 꿀꺽 삼켜


차라리 잘 되었다

널 뒤로 하고 나는


우리 사랑을 나누던

그 주차장을 도망쳐


[후렴 1]


모두 널 위한 거야

이건 사랑이 아니야

아니 너를 위한 게 아니야


그래서 그런 거야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너의 미래를 지켜주기 위해


[Verse 2]


지금 어디에 있어

덤덤히 내게 온 너의 문자


몇 시간이 지난 늦은 밤

너는 여전히 주차장에서

사랑을 추억하고 있다고


내가 미안해 많이 미안해

나는 그렇게

너를 향해 달려가


차라리 잘 되었다

내가 널 잡을게


우리 사랑을 나누던

그 주차장으로 달려가


[후렴 2]


모두 널 위한 거야

이것도 사랑일 거야

이별이 답은 아니야


그래서 그런 거야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 살아내기 위해


[d Bridge]


나 이제 깨달았어

네가 원하는 건 바로 나란 걸

내가 원하는 것도 바로 너란 걸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진다는 바보 같은 말

정말 미안해

내가 널 잡을게


[후렴 2]


모두 널 위한 거야

이것도 사랑일 거야

이별이 답은 아니야


그래서 그런 거야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 살아내기 위해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타임머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