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Sep 25. 2015

[작사] 상사(上司) 병

내가 바란 상사병은 이게 아닌데...


About the story

그 사람의 손짓 하나, 말투 하나에 심장 졸이고 아파한 적 있나요?
그 날 그 날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행동은, 나를  더욱더 힘들게 하죠.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상사병...
그래요 그 상사병과 이 상사병은 다른 거예요.
근데 말이에요. 공통점은 있어요.
누군가 때문에 내가 무척 아프다는 것.
이건 약도 없다는 것.(고백하거나, 대들거나???)
많은 상사분들... 혹시 이 노래를 듣는 다면, 상사병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지 않은지, 한 번  돌아보세요. 그리고, 아직 상사가 아닌 분들이라면... 상사가 되어 상사병에 걸리는 사람이 없도록  주의합시다!!!^^



- 상사(上司) 병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오늘도 하루가  시작되네요
눈뜨자마자 난 그댈  생각하죠
언제부턴가 내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
바로 당신 그대

당신의 손짓 눈짓 몸짓 하나에
내 마음이 저려오고
하루하루 천국과 지옥을 왔다 갔다
그래요 난 그대를 당할 수가 없네요

[후렴]

난 오늘도 앓고 있죠
그대이기에 앓고 있는 약이 없는 상사병
그대가 상사이기에 내가 앓고 있는 상사병

난 오늘도 다짐하죠, 내가 상사가 되는 날
너와 같은 상사는 되지 않을 거라고
난 오늘도 기도하죠, 너도 너와 같은 상사 만나
지독한 상사병에 걸려 보라고

[Verse 2]

그 누구에게도 이래 본 적 없네요
항상 자신감 넘치던 나였는데
언제부턴가 당신 앞에 서면
한 없이 작아지는 나의 모습

당신의 아침 점심 저녁 전혀 다른
앞뒤 없는 기분 탓에
하루하루 천국과 지옥을 왔다 갔다
그래요 난 그대를 당할 수가 없네요

[후렴]

난 오늘도 앓고 있죠
그대이기에 앓고 있는 약이 없는 상사병
그대가 상사이기에 내가 앓고 있는 상사병

난 오늘도 다짐하죠, 내가 상사가 되는 날
너와 같은 상사는 되지 않을 거라고
난 오늘도 기도하죠, 너도 너와 같은 상사 만나
지독한 상사병에 걸려 보라고

[d Bridge]

난 하루하루 노력하죠
그대 마음에 들기 위해

당신에게 하는 만큼의 반만이라도
열심히 살았다면 당신을 안 만날 수 있었을까

내가 앓아야 하는 상사병은 이 상사병이 아닌데...!

[후렴]

난 오늘도 앓고 있죠
그대이기에 앓고 있는 약이 없는 상사병
그대가 상사이기에 내가 앓고 있는 상사병

난 오늘도 다짐하죠, 내가 상사가 되는 날
너와 같은 상사는 되지 않을 거라고
난 오늘도 기도하죠, 너도 너와 같은 상사 만나
지독한 상사병에 걸려 보라고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사내연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