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Dec 06. 2022

[오프라인] 12월 인사이트 나이트

2022년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스테르담입니다.


시간의 흐름은 무엇으로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시간을 잘 보내줘야 합니다. '송년'이란 말은 그러한 의미를 곱씹게 합니다. 가는 시간 잡지 말고, 오는 시간 잘 받아들이는 지혜가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 올해 마지막 인사이트 나이트입니다.

한 해를 돌아보고자, 이번엔 특별히 오프라인으로 기획을 했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두 강사님을 모셔서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이도록 준비를 했습니다.

더불어, 스테르담 '와디즈 인문학 글쓰기'와 '글로 모인 사이'로 출간을 하신 작가님들의 출간 기념회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출간 기념회에서는 작가님들의 '내가 사랑한 한 문장'을 직접 낭독해 주실 예정인데요. 장담하건대, 그 시간은 낭독하시는 분도, 들으시는 분들도 마음 깊은 곳에서의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말씀드립니다.


저는 해외에서 근무하고 있는 관계로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온라인으로 축사를 전해드리고 행사 끝까지 함께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생각보다 더 대단한 선물과 정보가 있으니 이번 팀라이트 인사이트 나이트 오프라인 행사에 꼭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오프라인에 한정이 있어 자리가 협소한 관계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Just Write It.

작가라서 쓰는 게 아니라, 쓰니까 작가입니다.


12월 인사이트 나이트 신청하기

(2022년 12월 17일 토요일 저녁 6시/ 합정역 부근 앤드 스페이스)



12월 인사이트 나이트 신청하기

(2022년 12월 17일 토요일 저녁 6시/ 합정역 부근 앤드 스페이스)

매거진의 이전글 [글루틴] 꾸준한 글쓰기. 도전... 하시겠습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