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투시 Jun 02. 2024

카카오모빌리티 임직원 100분을 만나 강연을 했다.

<마케터의 탐색법> 자기다움을 갖는 브랜드,선택받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지난 5월 30일,카카오모빌리티 본사에서 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했다.

오프라인 강연장으로 직접오신 30명,온라인으로 참석하신 70명 등 100명의 카카오모빌리티 임직원분들과 함께 <마케터의 탐색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는데,

확고한 자기다옴을 만들어내는 브랜딩 전략,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함께 탐색해보면서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강연장 현장에 직접 와 주셔서 정말 반가웠고 재미있게 들어주시고 질문도 많이

해주셔서 감사했다는..

최근 강연을 할 때 자료를 너무 많이 준비해서 시간이 오버가 되는 경우가 많아 이번에는 강연 자료들을 가볍게 준비했는데 시간이 조금 남아서 너무 아쉬웠다는.

초대해주신 카카오모빌리티 컬처팀 감사합니다!

(책도 30권 구매해서 직원분들에게 추첨으로 증정하셨다고!)

6월부터 9월까지 삼양라운드스퀘어(삼양식품그룹) 브랜드 담당자 10분과 매월 1차례 브랜딩,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브랜드 마케팅 심화과정/스터디'를 진행할 예정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분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연/스터디 문의)


매거진의 이전글 코카콜라 본사 임직원 80명 앞에서 강연을 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