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투시 Sep 03. 2024

<마케터의 탐색법> 트레바리 북클럽 멤버를 찾습니다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함께 해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5월부터 8월까지 트레바리 북클럽에서 <마케터의 탐색법>이라는 주제로 시즌1과 시즌2에 걸쳐 클럽장으로 17분의 멤버들과 만나 책으로 한 달에 한 번 만나서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서로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었다.


[마케터의 탐색법]에서 일과 일상에서 주변의 다양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함께 탐색하고,각자의 시각에서 발견한 것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이 될 예정인 나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멤버 모집을 며칠 전에 시작했다.

시즌1이 멤버 모집 4일만에,시즌2가 멤버 모집 7일만에 마감이 되었는데 시즌3도 지난 8월말 멤버 모집을 시작했는데 하루 만에 인기 클럽 TOP10 1위에 오를 정도로 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다는..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4개월 동안 탐색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자신만의 관점으로 주변을 탐색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함께 찾아봤으면 좋겠다.

트레바리 북클럽은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며 그 감상을 나누는 것이지만 내가 가진 가치관과 관심사, 취향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친해지며 서로가 서로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는 점에서 새로운 생각을 만나고 서로의 세계를 넓혀갈 수 있는 꽤 즐겁고 재미있고, 의미있는 모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책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즐겁게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나눌 분들 스투시의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에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는! 


*스투시의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소개/신청하기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저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일과 일상에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각자 자신만의 탐색법을 만들어가는데 작은 영감이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기업강연/협업 문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