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전자책 판매한다길래... 저도 시작해봤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처음에는 우왕좌왕 하던 사람들이 2년째에 접어드니까 조금씩 정신을 차리기 시작했습니다. 조금 정신을 빨리 차린 사람들, 아니 처음부터 정신 바짝 차리던 사람들은 이제 좁히기 힘든 격차를 벌려가며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정신을 차린 저 같은 사람들의 마음에는 불안감과 동시에 이런 생각이 싹트기 시작했죠.
뭔가 하긴 해야겠다. 근데 뭘...
이런 제 마음의 불안을 눈치챈 유튭알고리즘께서 어느날 부터 '글천개'라는 분을 띄워주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저기 3월부터 떡상할 때, 저에게 슬며시 드밀어봤나봅니다. 그리고, 한번 보기 시작했더니 계속 보여주더라구요. 조깅할 때도 들으면서 뛰고.
근데 이 분, 지금은 월 천도 더 버는 분인데, 이렇게 되기까지 PDF 전자책 판매를 시작한 것이 마중물처럼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강의, 컨설팅, 출간 등이 모두 PDF 전자책 판매에서 비롯된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제 유튜브 채널 주제의 양대축이자, 브런치에 써두었던 글의 주제 중 하나.
MBA
저처럼 직장인인데, 돌파구를 찾고 싶어서 혹은 자기계발을 위해서든,
MBA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넘어야 할 첫 관문은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가이드 북을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써둔 글, 제가 썼던 사례를 엮어서 최대한 친절하게 설명과 중요한 점을 강조하여 만들었습니다.
우여곡절을 쓰고, 판매가 시작된 것을 알리려 했는데, 아래와 같이 '금주의 시간'에 바로 소개되었네요.
돈 벌겠다는 욕심 보다, 이 작은 실험이 앞으로의 제 삶에 작은 영향을 주는 시작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 제가 만들어내는 작은 전자문서들이 꼭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되고 싶은대로 되실 겁니다.
•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공감과 댓글, 질문과 의견은 고맙습니다.
전자책 구입 링크
https://kmong.com/money-plus/gig/310716